[ 전설리 기자 ]
![](http://img.hankyung.com/photo/201603/2016033036451_AA.11475689.1.jpg)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자리 잡은 이 매장 건물의 디자인은 랜턴(등불)을 형상화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의 미(美)를 선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듀오 네리&후가 설계했다.
1층은 설화수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2층엔 제품 체험 공간, 3층엔 문화 수업 공간을 마련했다. 지하 1층과 4층에선 설화수 제품을 이용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설화수를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으로 키우려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전략이 반영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