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나 기자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는 현대산업개발이 ‘2016년 상반기 공채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를 통해 현대산업개발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1일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 서류 통과자에 한해 5월23일, 24일 이틀간 인적성 검사·인문학 논술, 역량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6월중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가 결정된다. 7월초 정식 채용될 계획이다.
현대산업개발은 창조적 인재 선발을 위해 차별화된 채용방식을 도입한다. 신입사원 채용의 경우 지난해 상반기 채용때 처음 도입한 논술형태의 '인문학소양 논술 테스트'를 올해에도 실시한다. 지원자의 사고와 논리전개 방식 등을 다각도로 평가할 계획이다.
서류 또한 정해진 질문에 대한 답변형이 아닌 자율에세이 형식으로 접수 받는다. 경력사원 채용은 3단계에 걸친 심층면접으로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영업, 건축, 조경, 기계·전기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본사 또는 국내·해외 현장이다. 지원은 현대산업개발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hyundai-dvp.com)에서 할 수 있다.
회사 인사 담당자는 “새로운 시각으로 남들이 보지 못하는 시장을 발굴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창조적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