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GS25가 뜨거운 원두커피를 컵에 담는 것만으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는 'Cafe25 아이스컵'을 개발하고 이달 중순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afe25 아이스컵에는 우유를 얼려 만든 아이스 밀크볼과 얼음이 들어 있다. GS25의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Cafe25와 연계, 에스프레소를 담으면 아이스밀크볼이 녹아 곧바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다.
GS25는 풀무원과 손잡고 얼음은 적당히 녹으면서 아이스밀크볼은 완전히 녹일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에 우선 Cafe25를 운영하는 점포 3000여 곳에서 아이스 카페라떼를 2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차현민 GS리테일 편의점 원두커피 상품기획자(MD)는 '커피 전문점 방식을 보다 간소화했다"며 "전문점 수준의 풍미와 알뜰한 가격, 편리한 구매 방식으로 인해 편의점 원두커피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