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농협지역본부(본부장 김재철)는 이달부터 초·중·고교생과 주부 등 도시민 4000여명을 대상으로 ‘착한 먹거리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아이들의 식생활 개선 교육과 요리실습이 가능한 어린이체험단, 산지에서 농산물 수확과 직거래 구매를 하는 주부체험단, 주말 가족 나들이를 접목한 가족체험단 등으로 구성된다.
튜링겐코리아, 대구에 공장 건립
화장품 생산업체인 튜링겐코리아는 6일 대구혁신도시 내 의료연구개발지구에 2017년까지 대규모 생산공장을 짓기로 했다. 튜링겐코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GMP) 적합업소와 국제 화장품 품질관리 기준을 획득한 회사다. 120억원을 들여 월 20만개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과 본사를 지을 계획이다. 올 상반기 착공해 2017년 준공한다.
창원시 '블랙데이' 매출 36% 늘어
경남 창원시는 지난 1~3일 진행한 블랙데이 참여 업체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최대 36% 증가했다고 6일 발표했다. 뉴코아아울렛의 매출이 36.3% 증가하는 등 대동백화점(10.8%), 이마트(13.5%), 롯데마트(33.4%) 등이 모두 늘었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