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건강샴푸 '프레시팝' 론칭

입력 2016-04-11 10:11   수정 2016-04-11 10:12

아모레퍼시픽은 '헤어가 만나는 첫 번째 건강 샴푸'를 콘셉트로 한 모발 관리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레시팝은 민감한 두피의 소비자를 위한 저자극 모발 관리 제품을 넘어 두피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려는 욕구와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브랜드명은 모발에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의미의 신선함(FRESH)와 에너지가 터지는 경쾌함인 팝(POP)을 합쳐 지었다.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는 밝고 즐거운 경험, 궁극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추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는 일상 속 스트레스에 의해 발생한 두피와 모발의 문제점을 관리하기 위해 '슈퍼푸드' 성분에 주목했다. 이에 슈퍼푸드의 농축된 영양 성분을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 관련 고민별 6종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과일향을 첨가했다.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 마트와 드러그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광고모델로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을 기용해 20~30대 여성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프레시팝 브랜드가 지닌 생기 넘치는, 밝고 경쾌한 느낌과 이성경 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