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604/201604114099e_01.11531022.1.jpg)
‘힐스 스마일 서비스’는 입주 시부터 준공 연차에 따라 제공되는 입주 편의 서비스다. 하자 보수 및 생활 편의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입주민의 입주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힐스테이트는 입주 한 달 전 입주자 사전점검을 통하여 고객이 직접 세대 내부를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는 세대 방문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점검 사항을 입주 전에 신속히 완료하고 그 결과를 직접 고객에게 안내해 입주 시 발행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입주 초기에는 MOT팀(AS 신속처리 전담팀)이 현장에 상주하여 입주 지원, AS 처리 등 고객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응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입주 시점부터 25개월까지 현장에 AS센터를 마련하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한다.
준공 연차별 AS 접수센터 운영과 주방/침실 클리닝 서비스, 칼갈이 서비스, 화분 분갈이 서비스 등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주방 후드, 가스렌지 등 주방 찌든 때, 기름 때 제거 및 고온 스팀 살 拉낯?같은 주부들이 평소 하기 힘든 주방 클리닝과 매트릭스, 소파의 진드기 제거 및 살균 처리 등 침실 클리닝은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http://img.hankyung.com/photo/201604/201604114099e_01.11531023.1.jpg)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는 준공 후에도 차별화된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입주 서비스를 힐스 스마일 서비스로 네이밍해 본격 시행하는 만큼 대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