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중국 누리꾼 최선호 브랜드 뮤직비디오 선정"

입력 2016-04-14 09:24  

롯데면세점은 자사 브랜드 뮤직비디오 '유 아 쏘 뷰티풀'(You're so Beautiful)이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인위에타이'가 선정한 '2015 중국 네티즌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뮤직비디오에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김수현, 이민호, EXO, 슈퍼주니어, 박해진 등 한류 스타가 총 29명 출연, 화려한 출연진과 영상미로 화제를 낳았다. 지난해 12월 '인위에타이'에서 최초로 공개된 후 약 1620만 건의 조회수와 64만 건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롯데면세점은 올해도 스타모델을 활용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국내외 매체를 통해 이를 배포할 계획이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2003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있다"며 "한국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더욱 다양한 한류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