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의 ‘심쿵 아이컨택’ 3종 세트가 공개됐다.
16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MBC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촬영장에 속 배우 이진욱의 모습을 담은 사진 세 컷이 공개되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하나같이 카메라 렌즈를 향해 시선을 맞추고 있는 모습으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다가도, 이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눈맞춤을 이어가기도. 또, 쇼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중에도 카메라를 향해 달달한 눈빛을 보내오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함께, 뭇 남성들로 하여금 질투를 유발케 하는 완벽한 수트핏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쭉 뻗은 팔, 다리와 다부진 어깨로 어떤 수트도 완벽히 소화하며 매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
한편 어렵게 다시 만난 지수(임세미 분)와의 애틋한 시간도 잠시, 민선재(김강우 분)의 계략으로 또 한 번 살인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블랙(이진욱 분)이 어떠한 방법으로 백은도(전국환 분)와 민선재를 향한 복수를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오는 20일 오후 제 11회가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