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이 천우희·한효주의 노래 실력을 극찬했다.
영화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유연석의 크로스 인터뷰가 네이버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해어화' 크로스 인터뷰에서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세 배우는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과 서로를 향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한효주가 극중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연희 역으로 대중가요를 부르게 된 소감을 묻자 천우희는 "노래를 불렀을 때 마음을 울려야 하는데 '내가 그 정도 자질이 있을까?'란 고민을 많이 했다"며 캐릭터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유연석은 "귀를 의심할 정도로 두 분이 너무 노래를 잘 하셔서 같이 촬영하면서도 깜짝 놀랐다"며 여배우들의 노래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마지막으로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유연석의 질문에 천우희는 "물론 노래와 춤도 좋지만 시대적 배경이 잘 그려진 영화다. 보는 즐거움에 초점을 두시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는 말을 남겼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