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에서 트와이스·여자친구의 체인지 무대가 공개됐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500회 특집에서는 트와이스와 여자친구가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체인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를 선보인 트와이스는 멤버들의 산뜻한 미소와 화이트 톤의 의상이 어우러진 전과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데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여자친구의 전매특허였던 칼군무를 무리없이 소화하기도 했다.
이어 여자친구는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우아하게’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여자친구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 500회 특집에는 트와이스, 여자친구 외에도 블락비, 방탄소년단, CNBLUE, 에이핑크, AOA, EXID, 전효성, 태진아, BTOB, 마마무, 업텐션, 세븐틴, NCT U, 오마이걸, 우주소녀, 스누퍼, 아스트로, 크나큰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