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가 차오루에게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친다.
16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측은 조세호의 차오루를 향한 놀이공원 프러포즈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차오루-조세호는 불빛이 가득한 터널 아래에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두 사람은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는 놀이공원에서 차오루를 향해 프러포즈를 할 예정으로 조세호는 차오루의 마음에 쏙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열정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조세호는 자신이 프러포즈를 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부끄러워 어쩔 줄 몰라 했다고. 조세호는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하는구나 싶었다”며 “오늘 굉장히 떨렸어요”라고 말하며 솔직하게 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앞서 “오빠 프러포즈 안 할 거에요? 시집 가는데 그냥 갈순 없잖아요”라며 프러포즈를 해달라는 차오루에게 대답을 회피한 상황. 이에 이번 프러포즈 이벤트가 순조롭게 진행될 지, 차오루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잇다.
한편 차오루에게 바치는 조세호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현장은 16일 오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만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