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국내 공개되는 쉐보레의 신형 말리부 소개 영상이 온라인에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GM은 신형 말리부 공개 영상이 지난 4일간 40만뷰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쉐보레는 지난 15일 신형 말리부의 티저 영상 2편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공개하고 사전 마케팅을 시작했다. 신차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약 6초 동안의 영상을 보기 위해 네티즌들이 몰린 것이다.
한국GM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차량 구매를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디자인"이라며 "최근 출시된 쉐보레 신차 중 가장 역동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신형 말리부는 오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차 발표회를 갖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국산차 업체 중 야구장에서 신차 공개 행사를 여는 것은 처음이다.
쉐보레는 다음달 20~29일까지 서울 코엑스 광장과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 말리부를 전시하고 신차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