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가 4호 홈런을 성공시켰다.
20일(한국시각) 미네소타 박병호는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겟필드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2016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6번타자로 선발 출전, 4타수 2안타로 2경기 연속 홈런과 안타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 후 박병호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거짓말하지 않겠다. 새로운 곳에서 적응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며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환경이 크게 바뀌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박병호는 “내가 잘하들 못하든 코칭 스태프와 동료들은 나를 지지해준다”면서 “아주 좋고 안도가 된다”고 말했다.
또 “클럽하우스에 있는 사람들은 내가 혼자라는 걸 느끼지 않게 해준다”며 “항상 내 주변에서 농담을 하고 나와 대화를 하려고 한다. 난 이런 것들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