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 과자 또...이번엔 카스타드

입력 2016-04-21 11:32   수정 2016-04-21 11: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나나맛 과자가 또 나왔다. 롯데제과는 소프트케이크 카스타드에 바나나를 넣은 ‘카스타드 바나나’를 출시했다.

카스타드 바나나는 롯데제과가 지난 3월 출시한 ‘몽쉘 초코&바나나’가 한 달 만에 1500만개이상 팔리는 등 인기를 끌자 후속으로 나온 제품이다. 바나나맛을 내기 위해 제품에 바나나 과즙으로 만든 크림을 넣었다. 반죽은 1등급 A 원유와 국내산 달걀을 사용해 만들었다. 가격은 12봉 들이 한 상자에 6000원이다.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롯데 말랑카우 바나나 등 제과업계가 바나나맛 과자를 잇따라 내는 이유는 제품에 접목하기 쉬워서다. 바나나는 향이 강하지 않고 맛이 부드러워 어느 과자와 만나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제과측은 카스타드 바나나가 인기를 끌면 내달부터는 월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측한다. 몽쉘 초코&바나나는 출시 후 한달 간 매출 50억원을 기록했다. 카스타드는 1989년 출시한 뒤 28년째 국내 판매중인 장수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카스카드로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