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예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그룹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세븐틴 멤버들은 한밤중 도시의 화려한 불빛과 화려한 트로피컬 컬러가 쏟아지는 네온 속에서 폭발하는 젊음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 총 13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설레임과 희망, 도전으로 가득한 청춘의 싱그러움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와 눈부신 오색의 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로 독특한 영상미가 눈길을 모으는 ‘예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밤거리를 달리며 서로를 향해 해맑은 미소와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보는 이들의 감성과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15초의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은 청량함 가득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이 함께 어우러져 타이틀곡 ‘예쁘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타이틀곡 ‘예쁘다’는 지난 미니 앨범에서 선보인 청량함과 발랄한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5일 첫 공식앨범 ‘LOVE&LETTER’ 발매 후 27일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