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특화설계로 기업환경 최적화 '주목'
호텔이 부럽지 않은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가 등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18일 베일을 벗고 대문을 활짝 연 ‘문정역 대명벨리온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제4세대 지식산업센터, 특화(特化) 지식산업센터 등 여러 별칭이 따라 붙을 만큼 화제를 모은 이 지식산업센터에는 최근 국내 유수 중소벤처기업들의 입주가 속속 진행되고 있다.
특히 서울 송파 문정지구 특별계획구역 4-3BL에 들어서는 ‘문정역 대명벨리온’은 강북 또는 수도권 일부 지역이 아닌 강남 지식산업센터 시대의 한 축을 리드한다는 점에서도 적지 않은 관심을 받아왔다.
여기에 대다수 중소벤처기업들이 입맛을 다시게 하는 다양한 이야기 거리도 화제다.
우선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도보 3분 이내 거리이며 3·8호선 가락시장역과도 걸어서 이용 할 수 있다.
올해 말 개통될 예정인 수서발 고속철(SRT),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등과도 인접해 수도권 전역 출퇴근이 용이하고 대중교통이 편리해 직원 수급에 유리한 입지다.
입주기업을 위해 대명리조트 일류 요리사가 상주해 호텔급 음식을 제공하는 푸드몰도 운영한다.
주출입구 로비 천정고는 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듯 8m에 달하며 지하 1층은 선큰가든, 지하 2-3층은 공용회의실, 세미나실, 샤워시설, 탈의시설 등이 설치된다.
냉난방겸용인 FCU(팬코일 유니트)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주차공간 중 법정대비 72%를 2.5m*5.1m의 확장형으로 계획하고 일반차량과 조업차량의 진출입을 구분하고 지하주차램프 폭을 7.2m로 확보했다.
엘리베이터는 17-20인승 10대, 2.5톤 인화물 겸용 1대 등 총 11대를 가동해 원활한 수직동선을 확보할 수 있고 이용객 대기시간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특히 쾌적한 업무여건 조성을 위해 기준층 면적 대비 넉넉하게(161㎡당 1대)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옥상층(17층)도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하다.
옥상정원은 다양한 휴식공간과 야외 테이블세트 등을 설치해 팀 회의 및 바비큐파티까지 즐길 수 있게 했다.
분양 및 입주 문의 : 02-2222-3900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