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 국내 출시 20일 만에 1000대 판매 돌파

입력 2016-04-25 11:00  

패밀리허브, 출시 이후 하루 평균 50대 이상 팔려
셰프컬렉션 첫 출시 때보다 10일 앞서 1000대 판매 달성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냉장고 '패밀리 허브'가 국내 출시 20일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했다.

2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패밀리 허브는 지난달 30일 국내 출시 이후 하루 평균 50대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2014년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의 첫 출시 때와 비교하면 10일 앞서 1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셰프컬렉션 라인업에 속한 패밀리 허브는 블랙 캐비어 색상에 837ℓ 용량 1종으로, 출고가는 64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미세정온기술'을 적용한 정온냉장·냉동과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 등을 제품의 인기 배경으로 꼽았다.

식재료 보관부터 관리·조리·구매까지 도와주는 '푸드 매니지먼트' 기능은 패밀리 허브의 대표적인 기능이다. △보관 중인 식품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푸드알리미' △레시피를 음성지원으로 읽어주는 '푸드레시피' △부족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쇼핑할 수 '온라인쇼핑' 등을 포함한다.

냉장실 문에 탑재한 21.5인치 풀HD 터치스크린과 내장된 마이크·스피커를 통해선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허브는 이마트 롯데마트 삼성카드 네이버 벅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국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김태경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 점장은 "주방을 가족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기존 냉장고를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하는 패밀리 허브의 혁신 기능들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허브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패밀리 허브를 구매하는 고객은 50만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