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의 ‘팅커벨’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걸그룹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의 타이틀 곡 ‘팅커벨’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오픈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웅장하고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흘러나오고, 나은이 펼친 책 속 팅커벨 요정이 된 멤버들이 청량한 숲과 화려한 색색의 꽃을 배경으로 등장한다. 특히 사랑스러운 외모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멤버들은 마지막 컷에서 무언가에 놀란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 타이틀 곡 ‘팅커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에이프릴은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을 들고 컴백한다. 데뷔 때부터 뚜렷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었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다른 그룹들과 차별화된 에이프릴만의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팅커벨’은 봄의 요정으로 변신한 에이프릴이 선보이는 봄 노래로 화려한 14인조 편성의 스트링 사운드와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들의 보컬 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 에이프릴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퍼포먼스 부분에서도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어떤 무대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을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은 오는 27일 공개되며, 발매 당일 미디어와 팬들을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