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론칭 8년차를 맞은 루이까스텔은 골프웨어 중 사상 처음으로 실판가 기준 단일 브랜드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며 매해 30% 넘는 성장을 지속해오고 있다.
루이까스텔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며 고객에게 신뢰를 받았다. 특히 가두매장 중심의 유통망을 확장하며 높은 백화점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고 그 가격을 할인해 판매하는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중심으로, 제품과 가격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해왔다. 업계 평균 가격의 50~70% 수준으로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온 것이다.
최근 골프웨어 시장이 부상하며 많은 브랜드들이 경쟁구도에 뛰어들었으나 루이까스텔만의 깊은 컬러감은 그 어떤 브랜드도 따라오지 못한다는 평가다. 루이까스텔은 트렌드 컬러 및 밝은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골프웨어를 선보여 골프고객뿐만 아니라 캐주얼 고객까지 흡수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6년 S/S 시즌을 맞아 루이까스텔은 제품라인을 세분화하고 퀄리티를 향상시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을 기점으로 루이까스텔은 연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 유통망 확대 및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필두로 공격적 전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