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604/2016042592651_01.11595826.1.jpg)
분석방법인 MBI(Master Brand Index)를 통해 조사통계의 객관적인 결과와 전문가로 구성한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기업체 27개, 지자체 23개, 공공기관 2개 등 총 52개 브랜드를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했다.
‘시장은 항상 새로운 승자를 기대한다.(Markets always expect new champion)’ 제품에 대한 가치나 시장의 흐름도 소비자들이 결정하기 때문이다.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대표브랜드로 뽑힌 기업과 지자체는 畸뮌?대표하는 독특하고 차별화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는 물론 브랜드 중심 경영 패러다임을 지속하길 희망한다.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