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가 생딸기를 갈아 넣어 만든 리얼딸기 아이스바를 출시했다. 딸기 20%와 딸기 과즙 10%가 들어가 딸기씨 등 딸기의 식감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는 가락시장 청과품목별 거래규모에서 사과를 누르고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2년 연속 과일류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과일이다. 색깔이 예쁘고, 다른 음식과도 조화롭게 어울려 호텔 디저트 뷔페 등에서도 주로 쓰인다.
서성환 롯데푸드 빙과 마케팅담당 책임은 “지난해부터 과일을 그대로 넣은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어 개발하게 됐다”며 “생딸기주스를 아이스바로 먹는 듯한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