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 2016 가정의 달 제품 출시

입력 2016-04-29 15:35   수정 2016-04-29 15:56

[뚜레쥬르]_2016년_가정의_달_제품_출시.jpg
[이수빈 기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 시즌 제품들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떠먹는 케이크와 바나나맛 쉬폰 케이크 등 디저트를 내놓았다. 새롭게 출시한 케이크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는 딸기 퓨레와 치즈, 크럼블(바삭한 쿠키 덩어리)이 어우러졌다. 지난해 플레이팅 디저트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떠먹는 아이스박스’도 이번 시즌을 맞이해 홀케이크(케이크 한판)로 출시한다. 블랙 쿠키 사이사이 치즈크림이 들어있다.
[투썸플레이스]_가정의_달__감사의_마음을_담아_투썸_디저트를_선물하세요.jpg
바나나를 활용한 신제품도 있다. 바나나맛 크림과 캐러멜, 크럼블이 어우러진 ‘바나나 크럼블 쉬폰케이크’다. 5월 한 달 동안 디저트, 선물류 제품은 로즈쿼츠(장맛빛 분홍) 색상 배경에 ‘Thank you’ 배지를 그려 넣은 계절 포장상자에 제공한다. 케이크는 권장소비자가로 2만원 대다.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와 ‘바나나 크럼블 쉬폰케이크’, 또는 마카롱 세트(12개입) 등을 구매하면 카네이션 부토니에(옷깃 등에 다는 꽃 장식)를 3000원에 판매하는 이Ζ??진행한다(5월 4일부터 부토니에 소진 시까지).
뚜레쥬르는 수초이(soo choi)작가가 가족을 주제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포장상자를 디자인했다. 뚜레쥬르 대표 케이크 ‘러브 플라워’는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작약을 조화로 장식해 계절감을 더했다. ‘감사의 카네이션’은 라즈베리 잼을 넣은 화이트 케이크에 카네이션 조화를 올렸다. 롤케이크와 비누 카네이션을 세트로 묶은 ‘감사의 선물’, ‘홍삼양갱세트’ 등 계절 상품이 총 100여종이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 롤케이크는 1만원 대, 케이크 등은 2만원 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고마움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