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는 임산부 전용 화장품 ‘가온도담’과 선케어 화장품 ‘아웃런’이다. 이달 초·중순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매한다.
가온도담은 ‘세상의 중심(가온)’과 ‘아이가 잘 자라는 모습(도담)’을 뜻하는 순우리말의 합성어다. 엄마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민감한 임산부를 위해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과 시험도 거쳤다. 크림, 오일, 스틱밤 등 보디 제품 3종, 선쿠션, 클렌저 등 페이스 제품 2종을 내놓는다. 가격은 150mL 용량 크림 제품이 3만6000원이다.
아웃런은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다. 거친 파도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 스포츠용 선크림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