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건설이 2011년 주상복합단지 브랜드 ‘호반 써밋플레이스’를 내놓은 이후 5년 만에 BI(브랜드 아이덴티티·사진))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 기존의 BI가 써밋플레이스의 영문명을 그대로 사용했다면 새로운 BI는 고급 주택의 정문을 알파벳 엠 대문자(M)로 형상화해 사용해 상징적인 요소를 강조했다.
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저층부를 상가로 채우고 고층부엔 아파트를 짓는 주상복합단지에만 적용되는 브랜드다. 그동안 경기 성남시 판교신도시, 화성시 광교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신도시에서 분양됐다. 세종시 등 전국 대형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10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를 공급해 온 호반건설은 최근 수년새 4개단지 4425가구(오피스텔)에 달하는 주상복합 아파트를 선보였다. 바뀐 BI는 다음달 시흥시 은계지구에서 분양하는 주상복합 아파트부터 적용된다. 올해에는 은계지구,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등에서 4000여 가구의 주상복합 아파트가 분양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의 장점과 함께 상가 등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춘 단지에 써밋플레이스 브랜드를 적용해 왔다”며 “수도권 신도시를 중심으로 공급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선표 기자 rickey@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