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리프] 손목시계가 목걸이로…스와치 ‘팝 워치’ 등

입력 2016-05-14 18:00  

Life&Style


손목시계가 목걸이로 … 스와치 ‘팝 워치’

스와치가 상황에 따라 용도를 바꿀 수 있는 시계 ‘팝 워치’를 선보였다. 손목에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립, 목걸이, 탁상시계, 벽시계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손목시계에서 다이얼을 분리해 내장된 클립이나 체인(4종류)에 걸면 클립시계나 목걸이 시계로 활용할 수 있다. 탁상시계와 벽시계로 변형할 수 있게 하는 액세서리도 이달 출시될 예정이다. 디자인은 9가지다. 단색의 간결한 디자인부터 색상이 선명하고 무늬가 있는 디자인까지 다양하다. 스와치 관계자는 “사용자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팝 워치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월드몰 메가 스토어 등 스와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0만9000원.

보습감 더 높인 뉴 헤라 미스트 쿠션

2초에 한 개씩 판매된다고 알려진 헤라 미스트 쿠션이 새롭게 출시됐다. 고분자 보습성분과 삼투압 기술로 보습감을 높였고 제품 입자가 미세해져 커버력이 더 좋아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종류는 누드 타입과 커버 타입 두 가지다. 두 종류 모두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갖췄다. 누드 타입은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수분력을 강화해 도포 후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커버 타입은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파우더 기술로 밀착력을 높였다. 고함량 블루밍 오일이 들어있어 윤기를 더해준다. 가격은 4만7000원.

에잇세컨즈,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에잇세컨즈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제품을 출시했다. 작년 9월에 진행한 첫 번째 협업 때 다양한 제품을 내놨다. 지난 1월 카카오프렌즈가 새롭게 공개한 캐릭터 ‘라이언’이 등장하는 첫 패션제품이다. 주요 출시 제품은 티셔츠와 바지, 치마 등 의류와 에코백, 파우치, 우산, 양말, 신발 등 잡화로 총 79가지다. 10~20대 소비자를 겨냥했다. 복고 트렌드와 젊은이의 쇼핑 문화를 캐릭터의 모습으로 표현한 ‘레트로 마켓’ 콘셉트로 재치있게 디자인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