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1차예선 비하인드 공개..정준하부터 송민호 사촌 샵건까지

입력 2016-05-18 16:05  

쇼미더머니5 (사진=영상캡처)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쇼미더머니5’가 1차예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8일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가 온라인을 통해 지난 13일 첫 방송에서 공개된 1차 예선의 뒷이야기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9000명이라는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린 1차 예선 현장의 각양각색 모습들이 엿보였다.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 등 이름만으로도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프로듀서들의 개성만점 심사 스타일부터 이들을 사로잡은 실력파 래퍼들의 무반주 랩핑이 보다 자세하게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쇼미더머니5’에 지원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방송인 정준하의 1차 예선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민지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는 예선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지원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정준하를 ‘쇼미더머니5’에 지원하게 만든 장본인인 하하는 정준하의 모습을 보고 “최고의 그림이다. 내가 원했던 그림”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안겼다. 정준하의 랩에 대해 하하는 “랩이 꽤 수준급이다. 정말 잘 들리고 전달이 잘된다”고 호평했다. 예선장 안에서 순서를 기다리던 정준하는 온 몸으로 느껴지는 살벌한 심사에 심장이 쫄깃해지는 긴장감을 느꼈다. 정준하의 가슴 뭉클해지는 래퍼 도전기는 비하인드 영상에서 보다 자세하게 공개되며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방송에서는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부산 사나이 래퍼 정상수의 1차예선도공개됐다. “새롭게 준비한 랩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싶어 나왔다”며 지원 이유를 밝힌 정상수는 이날 그 동안 갈고 닦은 랩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정상수의 녹슬지 않은 파워풀한 랩에 심사를 맡은 프로듀서 쿠시는 그의 손에 합격 목걸이를 쥐어줬다. 합격 목걸이를 받은 정상수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며 다시 한 번 의지를 불태웠다. 1화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정상수, 스내키챈, 우태운의 예선장면은 오는 1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송민호의 사촌동생으로 관심을 모은 래퍼 샵건의 예선 뒷이야기도 함께 담겼다. 샵건을 직접 응원하러 예선장을 찾은 위너의 송민호는 “(샵건이) 목걸이를 못 받으면 어떡하지?”라며 예선 내내 본인이 더 걱정하고 긴장하는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송민호의 걱정과 달리 샵건은 자신감 넘치는 랩을 전했다. 당당한 랩핑으로 심사를 받는 샵건을 보자 송민호 역시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지으며 동생을 대견해했다. 시원한 랩을 전하고 샵건이 합격하자 송민호는 본인이 합격한 것 마냥 기뻐했다. 송민호는 샵건을 향해 “긴장을 정말 많이 해서 걱정을 조금 했는데 정말 잘했다. 2차는 만만치 않을테니 더욱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전했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5’ 2화에서는 1차예선을 통과한 82명의 래퍼들의 2차예선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