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 한정 출시

입력 2016-05-19 09:43   수정 2016-05-19 09: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플라밍고2.jpg
[이수빈 기자]



모엣&샹동이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를 국내 1500병 한정 출시한다.

‘모엣 로제 리미티트 에디션 플라밍고’는 분홍빛 플라밍고를 콘셉트로 한 로제 샴페인이다. 화사한 과일 향과 고혹적인 풍미로 로맨틱한 인상을 남긴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화려한 색상이 주는 강렬한 인상과 과감함을 강조했다.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는 밝은 핑크색 플라밍고를 돋보이게 배치한 병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모엣&샹동의 격식있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병 뒷면 라벨에는 도전과제가 쓰여있다. ‘왼편에 앉은 사람과의 키스에 도전하시겠습니까?’ ‘모르는 사람과의 포옹에 도전하시겠습니까’ ‘큰 소리로 ‘사랑해’ 라고 외치는 데 도전하시겠습니까?’ 등 이다. 홈파티나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라벨을 열고 도전 과제를 실천에 옮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네티즌들이 이 샴페인을 즐기는 사진을 #모엣과의 순간(#Moetmoment)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공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는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9만원대 일반 사이즈(750mL)와 3만원대 미니 모엣 사이즈(200mL)다.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일반 사이즈(750mL) 600병과 미니(200mL) 900 병을 한정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02 2188 5100 / 엠에이치 샴페인즈 앤드 와인즈 코리아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