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9시4분 현재 IHQ는 전날보다 90원 오른 3.39% 오른 2745원에 거래중이다.
IHQ의 주가는 지난 19일 이후 6거래일 연속 오르고 있다.
오는 7월 6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IHQ와 삼화네트웍스가 3:7의 비율로 공동제작했으며, KBS2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투도우에 방영될 예정이다.
정유석 교보증권 연구원은 IHQ가 드라마 제작사인 것 뿐 아니라 주연 배우 김우빈씨가 소속돼 있는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점도 주목해야 한다고 내다봤다.
그는 "드라마 성공과 함께 김우빈씨의 인기가 상승한다면 IHQ는 꾸준한 실적 증가와 높은 주가상승을 경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유석 교보증권 연구우너ㅡㄴ IHQ에 대해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흥행하고 주연배우 김우빈이 인기를 얻을 경우 실적 증가와 주가 상승이 나타날 것이라고 밝혔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 根斤?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