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소셜 기부 연계 TV모금방송 실시

입력 2016-05-26 17:15  

CJ오쇼핑은 국내 홈쇼핑 업계 최초로 TV모금방송과 소셜기부 플랫폼을 연계한 나눔 캠페인 '희망의 울타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탁가정 후원금 및 위탁모 모집을 위한 활동이다. 캠페인을 위해 CJ오쇼핑은 카카오의 온라인 사회공헌 플랫폼인 '같이가치 with kakao'(이하 같이가치)와 CJ오쇼핑, 대한사회복지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위탁가정 체험 사례를 담은 캠페인 모금함을 운영한다.

누리꾼들이 캠페인 사연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거나 댓글, 좋아요 등을 달면 CJ오쇼핑이 1건당 100원을 매칭 기부한다. 지난 9일 공개된 캠페인 사연에는 2주간 약 5000여 명이 동참하고 기부해, CJ오쇼핑 후원금을 포함해 총 2500여 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아울러 TV홈쇼핑은 오는 28일 캠페인 사례를 영상으로 담은 모금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신혜진 CSV경영팀장은 "소셜기부의 간편함에 TV 모금방송이 전하는 감동의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