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중국 현지 공략 속도 낸다

입력 2016-06-01 16:11   수정 2016-06-01 16:23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 중국 진출에 속도를 낸다.

LG생활건강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1일 발표했다. 숨37은 지난 4∼5월 항저우 우린인타이 백화점과 상하이 지우광 백화점에 입점한데 이어 오는 7월 베이징 한광백화점에도 매장을 연다. 연내 주요 대도시 백화점에 총 5개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숨37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인공발효(발효를 일으키는 물질을 첨가해 인위적으로 발효시키는 방법)와 차별화한 자연 발효를 내세운 마케팅이 주효했다. 김병열 LG생활건강 중화권 화장품 마케팅담당 상무는 "숨37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아 중국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