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http://img.hankyung.com/photo/201606/20160607105325_57562914e5e83_1.jpg)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이 LP판으로 재탄생된다.
7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홀로서기에 성공한 가수 정은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Dream)’의 예약판매를 돌입, LP판으로 새롭게 제작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LP판은 약 2주간 온라인 주문을 받은 뒤 주문 수량만큼 한정판으로 체코 스튜디오에서 제작에 들어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 소장가치를 높인다.
정은지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은 첫 솔로 앨범 ‘드림(Dream)’이 LP판으로 재탄생되며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우리 시대의 모든 아버지들을 향한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세대를 불문한 공감을 얻은 데 이어 LP 발매라는 아날로그적 행보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드림(Dream)’ LP판에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해 ‘It’s OK’, ‘사랑이란’, ‘HOME’, ‘사랑은 바람처럼’, ‘하늘바라기’ 피아노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정은지는 지난 4월18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음원차트, 앨범판매량,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