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후의명곡' 이수현이 홀로서기에 나섰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홀로 무대에 오른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불후의명곡' 무대에 오르기 전 이수현은 "쓴 웃음이 나온다"며 "'록' 다음에 '헤비메탈'로 하셨는데 제가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날 '불후의명곡'에서 이수현이 선보인 곡은 홍서범의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였다. 이 곡은 홍서범이 그룹 사운드를 나와 솔로로 전향하며 발표한 솔로 1집의 타이틀곡이었다.
무대에 오른 이수현은 본격적인 무대 시작 전 "제가 오빠 없이 방송하는 게 처음이라 진짜 진짜 많이 떨린다"라며 "진짜 열심히 준비 했으니 잘 들어달라"는 말을 남기고 무대를 시작했다.
원곡과 비슷한 서정적인 느낌으로 시작된 이수현의 무대는 도입부가 지나자 보사노바풍의 느낌으로 편곡 돼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더해진 곡으로 변신했다. 이수현은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가창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