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김도연이 출연한 산이X레이나 ‘달고나’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정오 대세 래퍼 산이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의 두 번째 콜라보 싱글 ‘달고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날 산이와 레이나는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김도연이 깜짝 출연한 신곡 ‘달고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지난 7일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산이×레이나 ‘‘달고나’ 뮤비 촬영 현장 깜짝 공개!’라는 제목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방송 하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요즘 핫한 게스트 분이 나온다고 언급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네이버 V앱 채널에서 언급 한 핫한 게스트는 바로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 속의 아이오아이 김도연이었던 것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도연이 핑크색의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모습이 리버스 되며 마지막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마무리 되는 등 추후에 공개 될 뮤직비디오에서 김도연이 과연 어떤 역할을 맡았을 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짧지만 달달한 ‘달고나’ 음원으로 산이와 레이나의 역대급 콜라보를 기다리는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산이와 레이나의 신곡 ‘달고나’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전작 ‘한여름밤의 꿀’ 만큼 달달하고 신나는 여름 시즌송이다. 특히 이전보다 더욱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의 곡이 완성되어 또 한 번의 여름 캐롤 역작이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이나와 산이가 의기투합한 두 번째 콜라보 싱글 ‘달고나’는 오는 1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