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AXA다이렉트, 모바일로 자동차 사고 접수·수리

입력 2016-06-15 17: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1위


AXA다이렉트가 고객으로부터 브랜드 추천을 많이 받은 이유는 디지털 시대를 맞아 고객 중심 마인드로 상품을 설계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하나의 보험 상품을 모든 고객에게 적용하던 시대에서 탈피, 고객의 성향과 생애주기에 적합한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AXA다이렉트의 판단이다. AXA다이렉트가 속한 AXA그룹은 200년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보험회사로, 세계 59개국에서 1억3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XA다이렉트는 설계사 중심의 한국 보험시장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란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다. 업계 최초로 시행한 1 대 1 보상 서비스 제도를 통해 보상 서비스 질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치정보시스템(GPS) 서비스도 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 출동시간을 크게 줄였다. 사고 접수부터 조사, 차량 수리에 이르는 보상 처리 전 과정을 웹과 모바일로 편리하게 처리 및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보상서비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급등?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