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은 체코어로 '완벽한'이라는 뜻으로 오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프라하를 콘셉트로 속이 비치는 시스루(see through)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럽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박윤정과 협업, 디자이너의 감성을 제품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전속 모델로는 배우 박한별을 기용했다.
권오일 휠라코리아 언더웨어 상품기획(MD) 사업부장은 "패션 수준의 향상은 언더웨어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점차 세분화·전문화되는 시장 상황과 유통 채널별로도 다른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