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서브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16일 가수 바다 소속사 디오션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신보 타이틀곡 'FLOWER'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데 이어 지난 15일 두 번째 타이틀곡 '어메이징'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AMAZING'은 새 앨범 타이틀곡 'FLOWER'에 이은 서브타이틀곡으로 떠오르는 신예 트리피(Trippy)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디스코 리듬이 가미된 '펑키하우스' 장르로 첫 만남에 상대에게 확 빠져버린 여자의 마음을 탄산음료 마실 때 같은 톡 쏘는 청량감에 비유한 곡이다.
특히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명작소설 ‘어린왕자’를 떠올리게끔 하는 독특한 영상미와 색채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은 물론 시선까지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바다는 “누군가에게 한눈에 반했을 때, 마치 출구가 없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을 표현한 곡이다”며 “첫눈에 반해본 적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곡으로 이곡 역시 나에게는 타이틀곡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다는 지난 13일 컴백 이후 ‘MBC듀엣가요제’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16일 오후 11시 20분 방영될 KBS2′해피투게더3′에 출연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