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SSG닷컴에 공식 브랜드관 열어

입력 2016-06-17 10: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SSG닷컴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인터넷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의 전 제품을 동일하게 판매,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올 가을부터는 갭에서 판매하는 임부복 라인도 국내에 처음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갭은 공식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