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맞춤형 마케팅 '좋아요'

입력 2016-06-17 17: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상용차 고객 초청 골프대회 열고 시승행사


[ 강현우 기자 ]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소비자를 타깃으로 골프대회, 실주행 환경 시승대회 등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16일 충남 태안군 현대더링스CC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보유자 248명을 초대해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열었다. 올해 3년째인 이 대회는 프리미엄 상용차 마케팅의 하나로 엑시언트 구매자 간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골퍼 박시현, 김재은 선수가 원포인트 레슨도 했다. 엑시언트는 올해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현대차는 올해 초 상용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實) 적재 시승행사’를 열었다. 실제 운행 시 무거운 짐을 싣는 상용차의 특성을 고려해 화물을 실은 상태에서 상용차를 타볼 수 있도록 한 맞춤형 시승 프로그램이다.

또 지난 5월에는 ‘쏠라티 컨버전 로드쇼’를 통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4개 도시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에서 쏠라티 컨버전 차량을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를 통해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운행자들에게 경제 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