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콘서트 속 코너 ‘지니타임’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였다.
18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8일) 포털사이트 다음 1boon을 통해 가수 김준수(XIA준수)가 지난 주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있었던 서울 콘서트에서 진행한 ‘지니타임’ 총정리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트와이스의 ‘Cheer up’ 따라 하기부터 강성훈과의 즉석 ‘커플’ 댄스까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김준수에 뜨거운 반응이 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니타임’은 김준수 콘서트에서 팬들이 원하는 소원 3가지를 즉석에서 들어주는 코너로, 김준수의 공연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하이라이트다. 이날 김준수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다시 한번 재조명된 곡인 ‘걱정말아요 그대’를 불러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이 준비한 나비 스티커를 양 볼에 붙이고 ‘귀여움 선언문’을 낭독하기도 하는 등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과시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처럼 김준수가 지니타임을 통해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사진들이 공개되며 콘서트에 왔던 팬들에게는 다시 한 번 그때의 추억을, 콘서트를 접하지 못했던 대중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한편 김준수는 18, 19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리는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를 통해 일본 팬들과 만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