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 NO…스틱소시지 맥스봉, 2030 타깃 리뉴얼

입력 2016-06-22 11:07   수정 2016-06-22 11: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_맥스봉.jpg
CJ제일제당의 스틱형 소시지 ‘맥스봉’이 새 옷을 입는다. 소시지는 아이들 간식이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간식으로 탈바꿈시킨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에 새로운 브랜드 콘셉을 정립하고 이를 반영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리뉴얼은 ‘러브 유어 에너지(Love Your Energy)’ 콘셉에 맞춰 진행됐다.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뜻이라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맥스봉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구축하고 주요 소비층인 20~30대를 겨냥해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