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EXOclusive’ 프로젝트로 인기입증..전시회-화보 향한 반응후끈

입력 2016-06-28 17: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EXOclusive (사진=SM엔터테인먼트)


‘EXOclusive’ 프로젝트가 화제다.

최근 그룹 엑소는 ‘EXOclusive(엑소클루시브)’ 프로젝트를 위해 ‘더블유 코리아’ 7월호 커버와 화보를 촬영했으며, 지난 24일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 커뮤니케이션 센터 1층, SMTOWN 코엑스 아티움 6층에서는 엑소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 및 영상을 더욱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시작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지면에 실린 화보는 물론 지면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컷들, 감각적인 영상들을 비롯 화보를 활용해 선보이는 MD 상품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오는 7월23일까지 이어져 패션계 관계자들을 포함한 관람객들의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더블유 코리아’ 7월호는 엑소 멤버별 커버 9종으로 제작됨은 물론 54페이지에 걸쳐 특집 화보를 수록해 발간 전부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9종 커버 및 9종 커버를 한 데 묶은 세트까지 총 10종이 국내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잡지 부문 베스트 셀러 1위~10위를 싹쓸이하며 한국 패션매거진 역사상 최다 판매를 기록해 엑소의 기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정규 3집으로 컴백한 엑소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음악 프로그램 7관왕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