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 ‘브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로우 컬렉션은 브로우 젤 크림 ‘카 브로우’와 브로우 펜슬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디파이닝 펜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브로우 전용 키트인 ‘브로우 징’ 등 45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카 브로우는 선명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 컬러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은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펜슬이다. 12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아디다스 소비자 디자인 러닝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소비자의 아이디어로 디자인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울트라 부스트’에서 끈을 묶는 부분을 제거해 착용하는 것이 유행하자 이를 디자인에 반영, 제작한 상품이다. 기술적 변화도 시도했다. 세계적인 육상선수를 위해 개발한 서포트 구조물을 러닝화 내부에 넣어 높은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발목에는 유연성이 우수한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갑피에는 통기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했다. 가격은 21만9000원.
유니베라, 유아용 화장품 '허그'
유니베라가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인 ‘허그’를 출시했다. 워시, 샴푸, 로션, 크림 등 6종이다. 허그에는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재배한 베이비 알로에를 사용했다. 독일 유기농인증인 BDIH를 받았고,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 20여 가지 피부유해성분 무첨가, 안티더스트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했다.
키엘, 트러블 케어 스팟 에센스
키엘은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트러블 케어 스팟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황 성분 10%와 비타민 B3를 함유한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 부위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미백 기능성 인정 제품이다. 가격은 3만6000원대.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