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누드 녹차 빼빼로' 출시…"올 빼빼로 매출 10% 확대 전망"

입력 2016-07-06 10:32  

롯데제과_누드_녹차_빼빼로3.jpg
롯데제과는 6일 빼빼로 신제품 ‘누드 녹차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다.

롯데제과가 빼빼로 시리즈로 녹차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빼빼로는 현재 오리지널 제품인 초콜릿을 비롯해 아몬드, 블랙쿠키, 코코넛, 블루베리 요거트, 다크 등 10여 종이 출시돼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 외에도 ‘코코넛 빼빼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빼빼로 매출은 지난해 1055억원 대비 10%가량 늘어날 것으로 롯데제과는 전망했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