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새 싱글 곡명이 공개됐다.
오는 15일 컴백하는 가수 에릭남의 새 디지털싱글 곡명과 이미지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앞서 지난 주 컴백 고지와 함께 초성 ‘ㅁㅊㄱㅇ’ 공개됐던 에릭남의 새 싱글 곡명은 ‘못참겠어’로 밝혀졌다.
정확한 곡명이 밝혀지기 전 초성으로 인해 ‘미치겠어’, ‘막차갔어’, ‘멸치구이’ 등 다양한 추측들로 웃음을 자아냈던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정답을 맞추기도.
더불어 이날 오전8시 경 공식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널 보러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1분 1초도 못참겠어’라는 로맨틱한 문구와 함께 폴짝 뛰어 날아가는 레드코디의 에릭남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오후에도 ‘못참겠어’ 시리즈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새 디지털 싱글 ‘못참겠어’는 과거 에릭남이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 중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3분 남친’ 코너에서 착안해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숨기기 어렵다'는 내용이 담겼다.
매력적인 에릭남의 보이스와 댄서블 팝 락이라는 장르가 만난 ‘못참겠어’가 올 여름 쿨(Cool)송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에릭남의 새 디지털 싱글 ‘못참겠어’는 오는 15일 0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전날인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못참겠어’ 무대를 선보인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