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일 방송된 올리브TV 요리 예능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 11화에서 요리 대가 심영순의 생일을 맞아 제자 박수진이 특별한 밥상과 깜짝 선물을 준비한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진은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에서 먹방자매로 호흡을 맞췄던 김성은과 재회해 심영순 요리연구가의 밥상을 차렸다. 두 사람은 버섯 잡채와 미역국, 낙지 소고기 전골을 준비하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최고의 만찬과 함께 박수진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이다. 나이보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심영순 요리연구가의 관리 비법 아이템으로 알려진 알로에 수딩젤을 선물한 것.
실제 심영순 요리연구가는 한 패션매거진 인터뷰를 통해 “요즘 방송에 나가니까 한 달에 한 두 번씩 마사지를 받는데 그 와중에 직접 알로에 수딩젤을 이용해 얼굴에 팩을 하는 관리도 잊지 않는다”며 밝힌 바 있다.
이에 박수진은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젊음을 앞으로도 지켜나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포장한 알로에 수딩젤을 건넸다. 스승 심영순 요리연구가에 대한 제자 박수진의 배려 깊은 관심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심영순 요리연구가는 풍성하게 꾸며진 생일 파티에 감동해 “오늘이 내 인생 최고의 생일”이라며 끝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심영순 요리연구가의 젊음을 유지하는 시크릿 아이템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은 알로에 수딩젤의 원조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EXO) 멤버들이 평소 촉촉한 피부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각종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데 탁월한 제품. 수분팩과 보디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다기능을 특징으로 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출처: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 캡처 화면)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