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아이온스퀘어는 서울의 마지막 노른자위 항아리상권이라는 점과 강남 15분, 잠실 10분 거리의 강남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에 더해 위례신도시 상권 중 유일한 서울 송파구 주소지에 속해 있어 향후 가치 상승 측면에서 유리한 요소를 갖춘 곳이다.
게다가 선임대가 맞춰져 있기에 입주 초기부터 공실률 걱정 없이 월세를 받을 수 있고, 수익률 또한 7~10%까지 보장되기에 투자자 입장에선 금상첨화다.
아이온스퀘어 앞에 트램역과 트램광장이 조성되고, 옆으로는 잠실 석촌호수가 연상되는 약 7만6000㎡ 크기의 수변공원과 음악분수, 뽀로로 테마파크, 실내 놀이동산, 실내 동물원, 전문 식당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높은 가족 단위 집객력을 갖춘 곳이 될 전망이다.
흔히 말하는 ‘좋은 상가’는 고정수요+유동인구가 풍부한 곳에 위치한 상가를 일컫는다. 반경 800m 내에 초중고등학교 8개교가 위치하고 운동과 산책길로 조성된 휴먼링 내 1만5000가구와 위례 4만3000가구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데다가 향후 유럽형 경전철 트램이 들어서면 유동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주차장은 25인승 학원차량이 진입할 수 있도록 층고 3.3m 설계는 물론 어린이 전용 승하차시설이 마련되고, 전용 엘리베이터 총 6기, 지하 1층에서 4층까지 백화점식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다.
위례의 상업지 비율이 1기와 2기 신도시중 가장 낮은 1.9%이며, 이는 주변 판교보다 약 1만5000여 가구가 많고 인구밀도가 높으며 상가 공급은 적어 접근성, 집객력, 공급수요 등 투자자 입장에서 매력적인 투자요소를 갖췄다.
신용등급 A+인 파라다이스 건설과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한 경일건설이 공동시공에 나서 시공 안정성도 높다.
홍보관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 1670-1126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