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브랜드 '오로라' 출범

입력 2016-07-14 17:50   수정 2016-07-14 17: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자료1]_한국타이어__글로벌_브랜드_'오로라'_라인업_확대로_국내_트럭버스용_타이어_시장_공략_강화.jpg
한국타이어는 국내 트럭·버스 타이어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에서 쓰던 브랜드 ‘오로라’를 14일 정식 출범시키고 제품군을 확대 출시했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포드 등 글로벌 상용차 업체에 신차용 타이어(OE)로 주로 공급하는 ‘한국’ 브랜드와 교체용 타이어(RE) 시장을 위한 ‘오로라’ 등 두 개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자료2]_한국타이어__글로벌_브랜드_'오로라'_라인업_확대로_국내_트럭버스용_타이어_시장_공략_강화.jpg
미국·유럽·중국 시장에선 오로라 브랜드로 타이어를 팔고 있으며, 국내에선 지난해 9월부터 2개 제품으로 시범 운영을 해왔다. 한국타이어는 이날 대리점 대회를 열고 9개 제품, 15개 사이즈로 확대한 제품군을 소개하며 오로라 브랜드를 정식 출범시켰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트럭·버스 타이어 시장에서 가격이 높은 ‘한국’ 브랜드로 포괄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기 위해 성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적정한 수준으로 낮춘 ‘오로라’ 브랜드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