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렁한권 테일러드잉크 CEO

입력 2016-07-17 18:45  

“영업은 타이밍이다. 44%의 세일즈맨은 단 한 번의 전화통화로 영업을 포기하지만 80%의 고객은 다섯 번 이상 상품을 검토한다. 그들이 상품을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는지 계속 확인한 뒤 적절한 타이밍에 영업해야 한다.”

-작문·편집 대행업체 테일러드잉크 렁한권 CEO, 안트러프러너 기고에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