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 런칭

입력 2016-07-18 09: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을 타깃으로, 국내에 100대뿐인 한정판 QM3
도시 남성의 세련됨과 스포티함을 모두 갖춘 또 다른 매력적인 디자인 완성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18일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스포티함에 시크한 멋을 더한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Sports Pack)’을 10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은 프랑스 고급 브랜드 미쉐린(Michelin) 타이어와 실버 스키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 스트라이프 데칼의 총 4가지로 구성된 용품 패키지. QM3 RE 트림 중 카본 그레이 바디와 블랙 루프 색상에 장착된다.

QM3 스포츠팩은 무광으로 멋을 더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과 실버 스키드, 후드에서 루프까지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데칼로 스포티한 모습으로 탄생했다. 미쉐린 타이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QM3 카본 그레이 외관과 조화를 이루며 스포티하고 시크한 모습을 강조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 층을 겨냥, 130만원 상당의 QM3 스포츠팩을 50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소장 가치를 더했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QM3의 스페셜 에디션 전략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QM3 고유의 프렌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기획”이라며, “이번 스포츠팩도 역동적이고 보다 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일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500대 한정 판매를 실시, 국내에서 보기 드문 유니크한 색감과 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