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스테이크’ 출시 한달만에 15억원어치 팔려

입력 2016-07-18 11:42   수정 2016-07-18 11: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_고메함박스테이크_&_고메미트볼.jpg
CJ제일제당이 지난달에 선보인 ‘고메 스테이크’가 출시 한달만에 매출 15억원을 달성했다. 고메 스테이크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양식반찬 제품으로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미트볼 2종이다.

고메 스테이크는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린 제품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뒤 급속 냉동시켜 함박스테이크·햄버거 전문점 메뉴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만으로 조리할 수 있고 토마토와 양파를 넣어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가 들어 있어 별도의 소스나 재료 없이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허준열 CJ제일제당 냉동파트 팀장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즐기는 제품도 맛과 품질, 간편성 등을 고루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고메 스테이크 외에도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